본문 바로가기
KOMSCO는 지금/KOMSCO 뉴스

KOMSCO 2015여름 산・들・바・람 캠페인

by 한국조폐공사 2015. 7. 16.

KOMSCO 2015여름 산・들・바・람 캠페인

 

- 직원 1인당 5일 이상 집중 휴가 사용으로 일가정 양립 지원

- 메르스로 인한 내수부진 극복에 공공기관으로서 솔선수범으로 참여

 

 

 

한국조폐공사는 예기치 못한 메르스 사태로 인한 내수부진 극복에 공공기관으로서 솔선수범하기 위하여 “KOMSCO 2015여름 산()()()() 캠페인을 실시하기로 하였습니다.

 

“KOMSCO 2015여름 산()()()() 캠페인이란 올 여름 직원 1인당 5일 이상 집중휴가를 사용해서 국내 산, , 바다 관광지를 여행하도록 함으로써 침체된 국내경기 활성화에 기여하는 한편 건전한 여가선용을 통한 일가정 양립지원 및 업무효율 향상을 꾀하는 운동인데요~

 

우리공사는 캠페인 활성화를 위해 임직원을 상대로 2015여름 휴가철 여행후기 공모, 사진 콘테스트를 실시하고 우수사례를 선정하여 온누리상품권으로 포상함으로써 직원 사기진작 외에 전통시장 살리기에 보탬이 되도록 할 계획입니다.

 

더불어 국내소비 진작 및 건전한 여가선용을 위해 매주 수요일은 가정의날”, 매주 금요일과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은 각각 우정의날”, “문화의날로 정해서 가족, 친지 화합 및 회사 내 부서단위의 다양한 문화콘텐츠 회식문화 정착에도 솔선수범하고 있으며, 전통시장 적극 이용, 구내식당 휴무일 확대를 통한 지역상권 살리기에도 앞장서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쓰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