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MSCO 이야기/화폐와 행복(사보)

한국조폐공사 사보 '화폐와 행복' 모바일 버전으로 확인하기!

by 한국조폐공사 2016. 1. 22.

한국조폐공사 사보 ‘화폐와 행복’

이제 모바일로 만나보세요!

 

 

공사 소식, 직원 내부소통, 고객과의 소통 창구, 즐거운 문화 이야기들로 가득 찬 한국조폐공사 사보 ‘화폐와 행복’이 모바일로도 찾아갑니다.

 

 

설치 방법

구글 play store / 아이폰 app store에서 ‘화폐와 행복’을 검색하셔서 다운로드 하거나 아래의 QR 코드를 스캔하여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화폐와 행복' 모바일 버전을 통해 격월로 발행되는 사보 뿐만 아니라 최신 국/영문 홍보 브로슈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사보에서 볼 수 있는 아이콘

 

 

          사진 슬라이드 : 아이콘 옆의 사진을 손으로 밀어서 여러 장의 사진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링크 : 아이콘을 클릭하면 관련 동영상 링크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팝업 링크 : 아이콘을 클릭하면 사진을 확대하여 볼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화폐와 행복'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기 위한 최소 사양은 안드로이드일 경우 갤럭시 s3부터 가능하고, iOS의 경우 아이폰 4s부터 정상적인 구동이 가능합니다.(이전 기기에서는 메모리가 부족하여 정상적 구동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앱에서 화폐와 행복을 검색하신 후 업데이트 표시가 보이면 업데이트해주세요~

바뀐 내용물과 추가된 자료를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떤 내용과 기능들이 포함되어 있을까?


먼저 '화폐와 행복' 앱을 다운로드 하면 다음과 같이 '보기' 버튼이 나타납니다.

5+6월 사보, 국문 홍보 리플렛, 영문 홍보책자 등도 함께 다운받을 수 있답니다^^

 

 

상단에 있는 버튼을 이해하면 더욱 쉽고 편리하게 모바일사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 홈(1번) : 내 서재로 들어오기 전 메인 이미지로 돌아갑니다.

* 목차(2번) : 목차를 보여줍니다. 목록을 닫고 싶으면 다시 한 번 버튼을 터치해주세요.

* 책갈피 모음(3번) : 내가 책갈피를 지정한 목록을 쭈욱~보여줍니다. 

* 책갈피(4번) : 다시 보고 싶은 페이지에서 책갈피 버튼을 터치하면 끝! 

나중에 3번 버튼을 통해 내가 책갈피를 끼운 부분의 목록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팝업 아이콘이 보이면 이미지를 터치합니다. 그러면 다음과 같이 팝업이미지가 나타납니다.

팝업을 닫고 싶다면, 다시 한 번 이미지를 터치해 주세요~


한국조폐공사 모바일사보 '화폐와 행복'은 공사 소식 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직장인 생활 건강 노하우, 제철 먹거리, 화폐와 문화, 휴가지 모음 등등^^


책자에서는 볼 수 없었던 모바일 사보의 또 다른 기능이죠~ 바로 동영상 감상입니다! 

동영상 아이콘이 있는 이미지를 클릭하면 관련 동영상으로 넘어갑니다. 

현장의 뒷이야기, 여러 에피소드 등을 중심으로 엮어놓은 스케치 영상을 감상해보세요^^


모바일사보에서 큰 사진이 보인다면 1초만 기다려주세요~

여러장의 사진이 자동으로 전환된답니다^^(Auto Rotation)

여름철, 추천할 만한 계곡 피서지는 어디어디가 있을지 모바일사보를 통해 잠시 감상해보세요~


슬라이드 아이콘이 보인다면 사진을 화살표 방향으로 스윽~밀어보세요^^

여러 장의 사진을 담아놓았습니다.


더욱더 다양한 기능과 내용으로 돌아온 화폐와 행복 모바일사보!

앞으로도 많이 많이 활용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