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MSCO 이야기/KOMSCO 이모저모

2014 넥스트 아이디어 포럼에 참석하다! (1차)

by 한국조폐공사 2014. 9. 4.

안녕하세요, "안인턴과 표인턴이 간다"의 표길영입니다. 오늘부터 한국조폐공사의 다양한 이슈 등을 신입직원의 관점에서 재미있고 자유롭게 써보려고 합니다 :)

 

저와 안미영 인턴은 2014년 9월 3일 상공회의소에서 열렸던 넥스트 아이디어 포럼에 참석하였는데요! 아무래도 저희가 일하고 있는 곳이 한국조폐공사의 얼굴인 홍보협력실인만큼 SNS 운영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대전역에 도착하고 나서 서울역 KTX를 기다렸습니다. 금요일 저녁에는 서울로 올라가는 KTX는 거의 매진이었는데 평일 오전은 쉽게 예약이 되더군요 ^^

 

 

 

 

2014 넥스트 아이디어 포럼 초청장을 펼쳐보았습니다. 참가비도 참가비지만 무엇보다 많이 배워오기를 바라는 마음이 더 컸습니다.

 

 

초청장 들고 사진 한번 찰칵-!

 

 

 

 

1시간 정도 지나고 서울역에 도착했습니다. 서울역은 제가 작년에 SK플래닛 인턴을 했던 곳과 가까워서 익숙하였는데 1년이 지난 후 다시 오니까 감회가 새롭더라고요.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저희는 서울역 안에 있는 롯데아울렛 푸드코트로 달려왔습니다..포럼이 5시간 가까이 진행되기 때문에 밥 힘으로 대동단결-!

 

서울역 주변에 맛집이 몇 곳 있긴 하지만 점심시간이 되니까 너무 사람이 많아서 그냥 푸드코트로 왔습니다.

 

 

 

안 인턴은 국밥이 먹고 싶다면서 순대국을 저는 오므라이스를 주문했는데요. 안 인턴이 저에게 웃으면서 서울 사람은 원래 오므라이스 같은 거 자주 먹냐고 물어보더라고요.

 

저도 순대국 참 좋아합니다만 날씨가 더운 탓에..하하..

 

 

 

점심을 아주 싹싹 다 먹고 나서 상공회의소에 도착했습니다.

 

 

 

미영인턴과 저를 항상 챙겨주시는 과장님의 뒷모습!! 추후 상공회의소에서 위변조 방지 기술 설명회와 APP 시연회도 할 예정이라 꼼꼼히 체크하시고 계시는 모습입니다.

 

 

 

신난 미영 인턴과 저, 서로 사진을 찍어주었는데... 저기 미영씨? 사진 좀 멀리서 찍어주시지..제 비율이 안습이네요^^;;

 

나중에 키 커 보이는 사진 촬영법을 알려드려야겠네요 ㅎㅎ

 

 

 

포럼에 관한 내용은 2차에서 이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