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MSCO는 지금/KOMSCO 뉴스

조폐공사, 현대백화점 온라인몰 입점

by 한국조폐공사 2017. 12. 11.

조폐공사, 현대백화점 온라인몰 입점



□ 한국조폐공사(사장 김화동, www.komsco.com)가 현대백화점 온라인몰에 입점, 골드바와 메달 등을 판매한다. 조폐공사가 타 온라인몰에 입점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 조폐공사는 11일 현대백화점의 온라인몰인 현대H몰(www.hyundaihmall.com)에 단독 스페셜관을 개설하고 이날 서울 압구정 현대백화점에서 그랜드 오픈 행사를 가졌다.


□ 현대H몰은 ‘2018 무술년 개의 해 미니 골드바’등 소장 가치와 투자가치를 높인 ‘오롯(Orodt)’ 골드바 제품과,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고품격 ‘디윰 아트(Diyum Art)’ 세계 명화 시리즈 메달인 ‘모네의 양산을 쓴 여인’ 등 조폐공사 제품 25종을 판매한다. 이날 그랜드 오픈 행사에서는 특히 지난해 조폐공사가 공모한‘내가 만든 메달 디자인 공모전’ 대상 수상작을 제품화한 ‘도깨비 멀티 미니 골드바’가 첫 선을 보였다.


□ 현대H몰 입점과 함께 출시된 ‘도깨비 멀티 미니 골드바’는 예로부터 복과 재물, 그리고 장수를 기원하는 치성 대상으로 여겨진 도깨비 디자인의 1g의 미니 골드바를 지갑에 넣고 다닐 수 있도록 신용카드 사이즈 케이스에 포장된 제품이다.


□ 행운을 불러들이고 순금 제품에 대한 소액 투자의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된 ‘도깨비 미니 골드바’는 국내 최초로 한 장의 카드에 골드바 여러 개가 붙어 있어 절단선을 따라 쪼개서 쓸 수 있는 멀티형 형태이다. 1g 단품, 1g×4개 연결형 제품, 1g×8개 연결형 제품 등 3종이 출시됐다. 판매 가격(부가가치세 포함)은 각각 1g 단품이 7만7천원, 1g×4개 연결형 제품 27만3천원, 1g×8개 연결형 제품이 53만5천원이다.


□ 현대백화점은 조폐공사 제품 입점을 기념, 현대카드 10% 할인 및 1일 2백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10명에게 기념화폐(1천원권 지폐 45장을 연결한 전지형 은행권)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벌인다.


□ 조폐공사는 골드바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고품위 명품 브랜드 메달 제품 홍보와 온라인 유통망 확대를 위해 지난 11월 2일 현대백화점과 ‘온라인 특약매입 거래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계약에 따라 조폐공사는 현대H몰 외에 이달 26일 현대백화점의 또다른 온라인몰인 더현대닷컴(www.thehyundai.com)에도 입점하게 된다. 현대H몰과 더현대닷컴은 조폐공사 고품위 브랜드인 오롯(Orodt)과 디윰(Diyum) 제품 70여종을 판매하게 된다.


□ 조폐공사 영업개발단 최성호 팀장은 “국내 유수의 현대백화점 온라인몰 입점을 통해 조폐공사의 프리미엄급 메달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소개돼 문화메달 수집 문화가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