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MSCO와 함께/화폐박물관 소식

#스케치 - 제4회 화폐박물관 벼룩시장 '가을동행'

by 한국조폐공사 2016. 10. 26.

2016년 10월 22일(토) 화폐박물관 광장에서 아름다운가게와 함께한 제4회 화폐박물관 벼룩시장 ‘가을동행’을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이번 행사는 올해 봄에 이어 네 번째로 열리는 벼룩시장으로 약 80팀이 참가했습니다^^

 

 

행사 시작 전 조폐공사 부스 정리 및 차량통제, 행사안내 등 사전점검을 진행하는 모습입니다.

 

 

 

벼룩시장 개장 시간 오후 1시가 되기 전에 화폐박물관 광장은 벼룩시장에서 물건을 사고파는 시민들로 가득 찼는데요. 아이들에게 줄 장난감이나 옷, 인형 등이 항상 인기품목!!

내가 먼저 잡지 않으면 금방 남이 사간다는..^^

 

 

벼룩시장뿐만 아니라 오카리나 공연과 페이스페인팅, 동전쌓기, 5억 들어보기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특히 페이스페인팅은 어린 아이들에게 인기가 좋았습니다.

 

 

퍼블리코 대전, 아름다운가게, 사회적기업협의회 및 중소기업청 부스도 시민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사회적기업, 중소기업, 소상공인들의 생활용품을 판매하여 사회적 나눔을 실천하는 모습~

공사가 운영하는 기증물품 판매 부스도 책,의류,신발 등 다양한 품목이 비치되어 있어 고르는 재미가 있었답니다^^

 

 

 

마지막 공연 이후 벼룩시장 행운권 추첨 및 기부금 정산이 이루어졌습니다.

 

 


모든 행운권 추첨을 마치고, 아름다운 가게 기부금 전달식이 진행됐습니다.

제 4회 화폐박물관 벼룩시장 '가을동행'을 통해 많은 시민들의 행복한 미소를 볼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