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MSCO 이야기/화폐와 행복(사보)

우리제품_카네이션 금메달

by 한국조폐공사 2017. 6. 9.

 카네이션 메달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세요!

 

어버이 날스승의 날’ 등 특별한 날 선물용으로 안성맞춤

하트 모양 투명 아크릴 케이스에 담긴 빨간 카네이션 순금 메달

보증서 한쪽 면에 감사의 메시지 담을 수 있어...

 

국제정세 불안정에 따른 안전자산 선호와 함께 금 시세가 연일 상승곡선을 이어가는 요즘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사랑하는 부모님배우자평생의 가르침을 준 은사님께 사랑과 감사의 의미로 카네이션 메달을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한국조폐공사(사장 김화동www.komsco.com)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어버이날스승의날축하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고품격 선물로 활용이 가능한 카네이션 메달(금 99.9%, 3.75g, 20mm)을 출시한다.

 

카네이션 메달의 앞면에는 감사의 메시지와 카네이션이 아름답게 채색되어 예술성을 높이고 있고뒷면에는 하트 모양의 무늬가 앙증맞게 표현되어 있다또한 함께 압인된 홀마크는 메달의 완벽한 품질을 보증한다

 

하트모양의 투명한 아크릴에 멋스럽게 포장된 메달은 한쪽 면에 메시지를 담을 수 있는 감사의 카드로 활용이 가능한 보증서와 함께 스크래치 방지를 위하여 견고하게 포장이 되어 있다또한 한 번의 구입으로 부모님과 자녀에게 선물이 가능하도록 5월 30일까지 2개 이상 구입 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유통주화세트(21,000원 상당)를 선물로 증정한다.

 

본 제품은 한국조폐공사 쇼핑몰(www.koreaomint.com) 및 전화주문(tel.02-710-5228)을 통해 부가세 포함하여 24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화폐와 행복 5+6 『우리제품_카네이션 금메달 』 

글  박찬혁 영업개발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