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후예 공식기념 메달 출시

창조하는KOMSCO/사업 & 제품

㈜솔잎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서정희)이 지난 2월 방영된 KBS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제작한 ㈜태양의후예문화산업전문회사, NEW와 계약을 체결하고 공식기념 메달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송혜교와 송중기의 얼굴이 담긴 기념메달은 한국조폐공사와 함께 제작하여 한국, 중국 등 전 세계에 출시 할 예정이다.
 
㈜솔잎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전 세계에 한류 열풍을 다시 한 번 일으키면서 한류문화산업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기념하기 위하여 송중기, 송혜교 공식기념메달 사업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금 99.9%, 99.9%, 황동메달이 출시 될 예정이며, 세트 제품은 전 세계 선착순 한정 판매로 진행된다.
 
3종으로 출시되는 세트 제품은 금··, ··, ··은 메달로 구성되어 있으며 단품으로는 금, , 동 메달이 각각 출시된다. 금메달은 중량 19g, 크기 30mm로 한정수량 출시되며, 은메달은 중량 120g, 크기 60mm로 대형으로 제작되어 가치가 상당하다. 동메달은 중량 95g, 크기 60mm와 중량 30g, 크기 40mm로 두 가지 종류가 출시된다.
 
기념메달의 앞면에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두 남녀 주인공인 송중기·송혜교커플의 얼굴이 새겨져 있으며, 뒷면에는 드라마의 주요 배경이 되었던 그리스 자킨토스섬의 모습이 담긴다. 장식용은 물론, 선물용으로도 가능하도록 고급 케이스로 제작 되며, 최신 특수 제작 방식과 모조품 제작 방지를 위해 조폐공사의 특수 보안요소를 적용시켜 공식기념메달의 부가가치를 더하였다.

 

관련기사 출처 : 중앙일보, 조폐, 솔잎엔터테인먼트, 태양의 후예 공식기념 메달 출시, 2016-09-06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