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MSCO와 함께/사회공헌

한민재래시장 방문, 지역사회와 소통하기 위한 작은 실천

by 한국조폐공사 2014. 12. 2.

지난 11월 27일, 우리 공사 김화동 사장님을 포함해 임직원 18명이 한민재래시장을 방문하였습니다.


주 내용은 홍보 리플릿을 이용해 화폐 위변조 식별 요령을 전달하고, 공사제품 소개와 더불어 온누리 상품권을 이용한 재래시장 제품 구입 등이 있었습니다.


한민재래시장 입구에 도착 후 단체사진 한 장 먼저 남겼습니다^^


지역상인분들께 어떤 정보가 필요할지, 어떻게 해야 효율적인 홍보가 될지 의논중인 모습입니다.


요즘 어떤 과일이 잘 나가는지, 판매는 잘 되는지 등 상인분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사장님의 모습입니다^^



중간에 속옷 가게도 들러 런닝 1벌 구매하시고~

(상인분들께서는 조폐공사 사장님이면 여기 있는 물건 다 구입해줘야 한다는 말씀을 하셨답니다~^^)


재래시장의 별미! 분식을 빼놓을 수 없겠죠?^^

잠시 휴식을 취하는 사이 호떡과 떡볶이, 튀김으로 추위를 달래보았습니다.


재능 기부 활동은 3개의 활동조로 나뉘어서 이루어졌습니다. 

먼저 가게 안쪽과 입구 등 손님들이 보기 좋은 위치에 위변조 식별 리플릿을 붙이는 모습입니다. 







조폐공사의 기운으로 장사가 잘되면 좋겠다고 악수를 청하는 분도 계셨답니다~

"나가시기 전에 신발은 하나 구매해야죠?"라는 상인분들의 말씀이 기억에 남네요^^


마지막으로 한민재래시장에서 유명한 분식점 앞에 모여 여러 이야기를 주고 받으며 일정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이번 방문이 지역 재래시장 활성화에 작게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재래시장에 들러 맛있는 먹거리와 합리적인 가격의 물건들을 구경해보세요^^


댓글